안녕하세요, 퍼펙트 동아리 회장 컴퓨터공학과 22학번 성동훈입니다. 현재 저희 동아리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니스장에서 대기할 때 의자가 많이 노후되었고 등받이가 부서진 의자도 있습니다. 대기 가능한 의자가 부족하여 많은 인원이 서서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저희 동아리 부원은 현재 110명인데, 대기 장소가 부족한 문제점이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라켓을 동아리방에서 테니스장까지 옮기는데 거리가 멀어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동아리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장소나 캐비넷이 마련되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테니스장 뒤편이 매우 좁아 공이 자주 밖으로 나가며, 테니스장 안에서 대기 장소로 이동할 때 사람이 공에 맞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이 밖으로 나가는 경우에는 차량이나 행인에게 맞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펜스를 뒤쪽으로 확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가장 큰 문제점으로 코트 개수의 부족입니다. 현재 테니스장은 클레이 코트 2개, 하드 코트 4개로 총 6개 있습니다.
테니스장을 [교직원 테니스 동호회], [교수 테니스 동호회], [테니스 선수], [퍼펙트 테니스 동아리], [평생교육원] 등 여러 단체가 함께 사용하고 있고 이용에 많은 불편함이 있습니다.
자주 발생하는 것이 동호회 활동과 동아리 활동 시간이 겹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서로 양해를 구하고 불편하지만 참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동아리가 교류 행사나 자체 행사를 진행하다 보면 부원이 많이 나오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동호회 분들께서 하드코트를 사용하다가 클레이로 이동해 주시거나 클레이도 자리가 없으면 테니스장에서 나가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대한 서로 요일이나 시간을 조정하고 있지만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코트 수는 너무 아쉽습니다. 코트 수가 조금 더 있으면 좋겠습니다.
종합적으로, 테니스장 의자 노후화, 대기 장소 부족, 펜스 위치와 테니스 장 전체의 좁은 상황, 그리고 코트 부족이 개선되기를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