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평생교육원소개

본문 시작

요람에서 무덤까지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기관

오늘날 우리는 사회 전반에 걸친 급속한 변화 속에서 자신의 지식과 능력을 끊임없이 배우고 익혀야만 하는 평생학습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인 요청에 부응하기 위하여 설립된 국립한국교통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지역사회의 모든 분들에게 요람에서 무덤까지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열린 교육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평생교육원은 우수한 교수 및 강사 인력과 첨단교육시설을 바탕으로 학점은행제 과정, 전문자격증 과정, 교양 및 외국어 과정, 건강스포츠 과정, 취미예술 과정, 음악 클래스 과정, 음악실기 과정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21세기 현대 사회에서 요구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와 지도자를 양성하고 지역주민들의 자기계발과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상의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우리 평생교육원을 통하여 삶의 보람과 만족을 누릴 수 있도록 평생교육의 산실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한 노력과 실천은 그 자체가 아름다운 삶입니다. 우리 평생교육원과의 만남으로 여러분들의 인생은 더욱 알차고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희망과 꿈을 키워주는 국립한국교통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아름다운 삶에 도전하려는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교통대학교 평생교육원 원장 석 강 훈